본문 바로가기

미미르의 샘 운영 원칙

1. 타인의 저작권을 존중하겠습니다.


기사, 비평문, 책 본문 등을 인용할 때는 인용부호를 정확하게 사용하며, 인용한 곳의 출처를 명확하게 표시하겠습니다.


사진, 영상 등은 자유로운 저작권 사용이 허가된 경우에만 직접 인용하며, 서평, 리뷰 작성시 부득이하게 필요한 경우에는 메일, 댓글 등으로 사용의사를 밝히고 본 블로그에 출처를 명확히 명시하고 개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 차원에서 모든 저작권 사항을 제대로 확인 못하고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니, 본인의 저작물이 본 블로그에 무단으로 사용된 점이 발견되면 즉시 댓글, 방명록, 메일(mimisbrunnr@naver.com)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받은 후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삭제하고 사과드리겠습니다.


If you are the copyright owner of picture, illustration, or video, and feel it has been uploaded without your permission, please  submit a copyright infringement notice. I will delete your works as soon as possible and send apology letter to you.


Copyright Contact Information

If you prefer to contact me via reply, guest book, or email, here is information about how to do so:

mimisbrunnr@naver.com



2. 본인의 저작권은 지키겠습니다.


다른 커뮤니티나 본인의 블로그로 퍼가실 때는 출처를 직접 링크로 밝혀주시고, 댓글등으로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게시글을 변형하지 않고 퍼간 링크를 직접 링크로 걸어주실 경우에는 미리 양해를 구하지 않고 가져가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본 블로그의 자료를 무단으로 변형하여 자신의 게시글인 것 처럼 게제하거나, 일부 문장을 악의적으로 변형하여 인용하는 행위, 또한 허가없이 자료를 상업적으로 활용하는 행위는 저작권 침해로 규정되어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3. 공정성을 지키겠습니다.


다양한 신간 평가단 활동에 참여하면서 더욱 많은 책을 읽고 소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책이라 하더라도 신간 평가단의 본래 취지에 맞도록 좋은 점만 부각하지 않고, 부족한 부분도 적극 반영한 서평만을 작성할 것을 다짐합니다. 또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지침에 따라 어떤 경로로든 본인이 직접 구입하지 않은 모든 재화와 용역에 대해서는 포스팅 하단에 제공받은 경위와 주체를 명기하여 다른 누리꾼들이 서평의 진실성을 고려하고 판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모두가 불쾌하지 않는 블로그를 운영하겠습니다.


서평, 리뷰 등을 작성하면서 정도를 넘어서는 불필요한 비난을 하지 않겠습니다. 그 누구의 얼굴도 찌푸려지지 않도록 불량한 댓글이 게제될 경우 즉시 삭제하고 차단하도록 하겠습니다.